y0cfood193
(Account not Activated)


Registration Date: 03-31-2022
Date of Birth: January 1
Local Time: 08-13-2022 at 09:37 AM
Status: (Hidden)

y0cfood193's Forum Info
Joined: 03-31-2022
Last Visit: (Hidden)
Total Posts: 0 (0 posts per day | 0 percent of total posts)
Total Threads: 0 (0 threads per day | 0 percent of total threads)
Time Spent Online: (Hidden)
Members Referred: 0
  
Additional Info About y0cfood193
Bio: 방음이 잘 되어있는 방에서 반주기를 통해 노래를 부르는 장소. 유흥업소 허가에 따라 접대부가 있고 술을 파는 유흥주점, 접대부가 없고 술을 파는 통칭 가라오케[one], 주류를 일절 판매하지 못하는 일반 노래방 이렇게 세 가지로 분류되며 통상적으로 노래방이라고 하면 주류를 팔지 않는 일반 노래방을 일컫는다. 한국에서의 법적 명칭은 노래연습장. 그런데, 부산에서는 "○○노래방" 간판이 붙어있으면 십중팔구 가요주점이고 조그맣게 유흥주점 표기가 있다.

영어로는 일본어에서 온 외래어 Karaoke라고 말하며, 중화권에서는 KTV라고 부른다.

술과 접대부가 없는 건전업소를 찾는다면 청소년 출입가능업소 또는 22시(밤 ten시) 이후 청소년 출입금지 사인이 있는 곳을 가면 되지만 노래연습장 간판 걸고 버젓이 캔맥주 파는 곳들이 많고 막장 업소인 경우에는 접대부가 있는 경우도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다. 물론 당연히 불법이고 단속에 잡히면 영업정지 처분을 받으며 여러 번이면 폐쇄 처분을 받는다. 간판도 잘 보고 들어가야 한다. 간판이나 LED 조명에 여자가 노래 부르거나 춤추는 모습을 넣어둔 가게면 유흥주점이고, 상호명이 '노래방'이나 '노래연습장'이 아니라 '노래밤' '노래바' '노래홀' '노래장' '음악홀' 따위로 끝나면 유흥주점이며, '노래방'이라고 쓰여있는 거 같더라도 ㅇ 받침을 자세히 봐서 ㅇ이 하트나 마이크 모양 등으로 변형돼 있으면 유흥주점이다. 또한 정상적인 상호든 변형된 상호든 상호 옆에 "도우미, 아가씨, 미스, 미씨"등이 붙어있으면 one hundred% 유흥주점이다. 물론 간판에 작게 유흥주점이라 쓰여있으면 당연히 유흥주점이다.

등장하자마자 술자리 이후의 2차, three차의 장소로 애용되는 등 성황을 누리고 있다. 문제는 노래를 잘 부르질 못하거나 대중가요나 연예계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강제로 오게 되는 경우. 여기까지라면 별 상관이 없으나 이후에 노래를 부르라고 강요를 받을 수밖에 없는 곳이라는 것이 또 문제다. 덕분에 이런 사람들의 경우에는 술자리 자체를 싫어하게 만들고 사교관계를 망가뜨리는 원흉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애초부터 그런 사람들과는 노래방을 2번, 3번 가지는 않는다. 보통 친한 지인들끼리는 2차 이후로 노래방에서 노래 부르는걸 대부분 즐긴다.

https://bundangkaraoke.com/ https://bundangkaraoke.com/
Sex: Male